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<극장판 공룡메카드: 타이니소어의 섬>이 예매율 24.2%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.

<극장판 공룡메카드>는 위기에 처한 신비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구하기 위한 용찬과 공룡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.

유해진, 윤계상 주연의 우리말을 모으는 이야기를 그린 <말모이>는 예매율 19.5%로 2위를 차지했다. 디즈니 애니메이션 <주먹왕 랄프: 인터넷 속으로>는 예매율 19.2%로 3위에 올랐다.

박성웅, 진영 주연의 판타지 코미디 <내안의 그놈>는 예매율 10.2%로 4위를 차지했고 액션 블록버스터 <아쿠아맨>은 예매율 7.6%로 5위에 올랐다. 960만 관객을 동원한 <보헤미안 랩소디>는 예매율 4.1%로 6위를 기록했다.

이번 주는 제임스 맥어보이,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<글래스>가 개봉한다. <글래스>는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, 강철 같은 신체를 지닌 남자 던, 천재적 두뇌를 지닌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, 그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.

이 밖에 유호정, 박성웅 주연의 코믹 드라마 <그대 이름은 장미>와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애니메이션 <미래의 미라이>가 개봉할 예정이다.

 

저작권자 ©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